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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신의 전투 시스템은 단일 공격보다 원소 반응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활용하느냐에 따라 전체 전투력이 달라진다. 불, 물, 번개, 얼음, 바람, 바위, 풀의 상호작용은 수많은 반응 효과를 만들어내며, 이를 이해하면 딜링 구조가 완전히 달라진다. 예를 들어 불과 물의 조합은 ‘증발’로 폭발적인 피해를 내고, 풀과 번개의 결합은 지속적인 ‘촉진’ 딜을 만든다. 전투 중에는 주력 캐릭터의 스킬 쿨타임을 계산하며 원소 전환을 빠르게 이어가는 사이클 운용이 중요하다. 적의 방어 세트와 약점을 파악해 적합한 원소를 선택하고, 원소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순환시켜 폭발을 자주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다. 특히 나선 비경과 같은 전투 콘텐츠에서는 적의 배치와 속성 패턴을 분석하고 팀 내 원소 조합의 순환 타이밍을 최적화하는 것이 승패를 가른다.